‘순창 굿즈샵’ 오픈

입력 : 2024.07.12 17:45 수정 : 2024.07.12 17:49
‘순창 굿즈샵’ 오픈

순창군 출연기관인 (재)순창발효관광재단(대표 선윤숙)은 오는 13일 발효테마파크 내 음식스토리마켓 2동 1층에 발효테마파크 기념품샵을 운영한다.

재단은 이번 기념품샵에서 순창군의 대표 브랜드인 장류를 친근한 캐릭터로 재해석한 발효·미생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순창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순창발효테마파크 기념품샵은 굿즈 판매를 넘어, 발효테마파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순창군 여행정보, 발효테마파크 안내 등 순창군 관광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관광안내소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순창발효테마파크는 국내 유일의‘발효여행 순창’을 주제로, 전 세대가 함께 교육과 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조성된 복합문화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발효와 미생물에 관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매년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순창 굿즈샵’ 오픈

재단은 이번 기념품샵 오픈을 맞아 적극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홍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 행사는 7월 말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굿즈 판매는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 방식으로 진행되며, 금액별 구매 고객에게는 뽑기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여 테마파크를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아울러, (재)순창발효관광재단은 8월 9일에는 ‘꼬마들의 순창오락실(꼼순락)’ 행사를, 8월 10일에는 ‘순창뮤직페스타’ 행사를 개최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뿐 아니라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순창발효관광재단 선윤숙 대표는 “순창군을 대표하는 굿즈샵을 통해 테마파크가 새로운 관광 아이콘이자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새로운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MZ세대를 포함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순창발효테마파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 굿즈샵’ 오픈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