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과 최진혁의 합동 수사 작전이 시작된다 .
13일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 연출 이형민·최선민, 제공 SLL, 제작 삼화네트웍스 )( 이하 ‘낮밤녀’) 9 회에서는 요주의 인물 백철규 (정재성 분) 의 실체를 파헤치기 위한 시니어 인턴 임순 (이정은 분) 과 검사 계지웅 (최진혁 분) 의 수사 케미스트리가 빛을 발한다.
현재 서한시에는 마약 유통부터 살인사건, 실종사건까지 각종 강력 범죄가 만연해 검사 계지웅의 예민 지수도 점점 상승하고 있다. 지난번 범행 현장 근처에서 목격한 은색 SUV 의 번호를 추적하던 중 한 차량이 화동병원에 소속되어 있음을 확인한 계지웅은 문득 시니어 인턴 중 화동병원 병원장이었던 백철규를 떠올렸다.
시니어 인턴 고나흔 (최범호 분) 이 실종된 후 곧바로 그 자리를 꿰찬 백철규는 화동병원 원장으로 과거 아내를 죽였다는 소문이 있는 인물 . 이에 계지웅은 백철규를 예의주시하며 그의 본거지인 화동병원을 직접 수색 , 사건의 실마리를 찾아 나선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화동병원에 출동하는 임순과 계지웅, 그리고 주병덕 (윤병희 분) 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환자인 척 자연스레 응급실 베드에 누워 있는 임순과 망을 보듯 주변을 살피는 계지웅의 굳은 얼굴이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임순은 병원 내부에 잠입하기 위해 간호사들의 눈을 감쪽같이 속일 명품 연기력을 뽐낼 예정이다 . 문서 작성부터 클럽 잠입, 용의자 접선 등 한계 없는 능력치로 수사에 혁혁한 공을 세웠던 임순이 이번 작전에서 또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되고 있다 .
수상한 인턴 정재성의 실체를 파헤치는 이정은 , 최진혁 , 윤병희의 합동 작전이 펼쳐질 JTBC 토일드라마 ‘ 낮과 밤이 다른 그녀 ’ 9 회는 오늘 (13 일 ) 밤 10 시 30 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