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맥심’ 김소희, 화장품 모델 됐다…듀소드 엠배서더 계약

입력 : 2024.07.16 08:10

듀소드가 ‘미스맥심’ 김소희와 엠버서더 계약을 체결했다.

김소희. 듀소드 제공

김소희. 듀소드 제공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듀소드는 16일 이 같이 밝히며 ‘콜라겐 마스크팩’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한 론칭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김소희는 지난 2013년 독자 참여를 통한 서바이벌 방식으로 화제를 모은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1위에 오른 전문 모델·방송인으로 이후 ‘군통령’, ‘맥심 완판녀’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소희. 듀소드 제공

김소희. 듀소드 제공

듀소드의 ‘콜라겐 마스크팩’은 피부 건강과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7종의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인 제품으로, 여기에 10가지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효과와 무자극 테스트를 마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것 역시 강점이다.

앞서 진행한 라이브방송에서는 2회차 만에 완판을 이룰 정도로 시장의 반응 역시 뜨거움 제품. 듀소드 관계자는 “콜라겐 성분은 피부를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로, 다양한 보습 화장품 제품에 널리 사용될 만큼 보편적이고 검증된 성분이다”면서 “‘콜라겐 마스크팩’은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돼 피부 수분 증발을 예방하며, 보습감이 풍부해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라고 말했다.

듀소드는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