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콘텐츠’가 유통 식음료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매일유업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했다.
추억의 맛, 새콤달콤한 맛으로 평가 받아온 ‘피크닉’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은 장수 브랜드다 .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이러한 브랜드 역사성에 ‘제로 음료’라는 변화를 시도해 단기간에 높은 호응을 얻었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피크닉 제로’는 사과제로와 청포도제로 2가지 맛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 용량은 200mL이며, 멸균팩 포장으로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외출 시 혹은 캠핑이나 가벼운 피크닉 등 밖에서도 먹기 편리하다. 제품 구매는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