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신곡 ‘Sticky’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20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마지막으로 신보 ‘Sticky’의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7월 1일 발매된 ‘Sticky’는 사랑하는 이와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담아낸 청량한 댄스곡으로 멤버들의 시원한 보이스와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Sticky’는 발매 직후부터 국내 주요 실시간 차트에 진입, 벅스 2위, 멜론과 플로에서 5위, 지니 7위 등 음원 차트에서도 돌풍을 일으켰다.
또 써클차트 디지털 차트 10위를 비롯해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도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10위에 올랐다.
특히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이번 앨범에서 멤버 벨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수록곡 ‘Te Quiero’ 역시 대중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 음악 방송에서 특별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박재범, 트와이스 나연 등과 함께 협업하는 등 앞으로 이들의 성장이 어디까지 이어질지에 대한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각종 공연과 SNS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