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을 긴장케하고 아이들을 기대케하는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이 온다.
‘사랑의 하츄핑’ 측은 25일 로미부터 하츄핑 그리고 첫선을 보이는 리암 왕자, 트러핑, 마리까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전격 공개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프리퀄 영화로, 시리즈의 중심에 있는 로미와 하츄핑을 비롯해 이번 작품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리암 왕자, 트러핑, 마리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하츄핑과 함께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중심에 있는 인물인 이모션 왕국 공주 로미의 캐릭터 포스터는 눈부신 핑크빛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로미의 설렘 가득한 미소는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기다리는 꿈 많은 소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전설 속 티니핑 하츄핑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특유의 반짝거리는 눈빛으로 귀여운 웃음을 짓고 있는 표정이 담겼다. 캐릭터의 시그니처 말투인 “~츄”가 음성 지원되는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공개되는 영상과 사진마다 화제를 모았던 라미엔느 성의 리암 왕자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아이돌 멤버부터 인기 배우까지, 벌써부터 미남 스타들을 닮았다는 평을 이끌어낸 만큼 한눈에 시선을 잡아끄는 비주얼이 작품 속 그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 이번 ‘사랑의 하츄핑’을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티니핑인 트러핑의 캐릭터 포스터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인간을 혐오하는 캐릭터인 만큼 날카로운 눈매를 보이며 팔짱을 끼고 있는 트러핑이 극 중 하츄핑과 로미에게 어떤 위협을 가하게 될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로미의 조력자 마리의 캐릭터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티니핑과 인간이 친구가 될 수 없는 세상에서 살아온 마리가 하츄핑을 만나고자 하는 로미의 곁에서 어떤 모험을 함께하게 될지 기대해볼 만하다.
이처럼 시리즈의 중심 캐릭터들은 물론, 영화를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포스터까지 공개한 ‘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그중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8억 뷰 돌파를 앞두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인 이번 작품은 TV 시리즈에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까지 담은 프리퀄이다. 로미와 하츄핑 캐릭터는 TV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들의 목소리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기존 ‘캐치! 티니핑’ 시리즈 어린이 팬덤은 물론, 환상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스토리로 10대, 20대 등 새로운 영화 팬들의 유입까지 예고한다
‘사랑의 하츄핑’은 오는 8월 7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