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세 번째 싱글 앨범 ‘Supersonic’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여름 무더위 평정을 예고했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지난 24일 밤 SNS에 ‘Supersonic’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Supersonic’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upersonic’을 비롯해 ‘Beat the Heat’, ‘Take A Chance’ 등 3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Supersonic’은 마이애미 베이스(Miami Bass)를 기반으로 묵직한 베이스와 속도감 있는 비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서머송이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Supersonic’은 리스너들에게 빠르게 달려가겠다는 뜻을 담은 키워드”라며 “올 여름을 대표할 곡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목만 봐도 ‘여름 노래’임을 직감할 수 있는,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특징인 두 번째 트랙 ‘Beat the Heat’에는 이새롬과 박지원이, 몽환적인 유포릭 팝(Euphoric pop) 장르인 ‘Take A Chance’에는 이새롬, 박지원, 이서연이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프로미스나인은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넓혀왔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10번 트랙 ‘눈맞춤’은 멤버 전원이 작사에, 송하영은 작곡에도 참여해 눈길을 끌었고,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프로미스나인 세 번째 싱글 ‘Supersonic’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8월 12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멤버들이 이번 컴백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밝힌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