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Cathay Pacific Airways)을 운항하는 캐세이가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25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신용카드 포인트를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 때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제공되는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및 씨티은행(Citibank)의 신용카드 포인트를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시 10% 보너스 마일리지가 지급된다.
또 최소 2만5000 마일리지 이상 전환한 캐세이 회원 중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전환한 25명에게는 1만 아시아 마일즈 추가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홍콩·방콕 등 동남아 일반석 마일리지 항공권은 2만 아시아 마일즈로 발권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후 해당 제휴사의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전환을 신청하면 된다. 단, 추가 10% 보너스 마일리지 지급은 캐세이 회원을 위한 혜택이므로 먼저 회원가입 후 사전 등록을 해야 한다.
포인트 전환 후 항공권 구매에 필요한 마일리지가 부족한 경우는 캐세이퍼시픽의 마일즈 플러스 캐시를 이용하면 된다.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서 항공권을 결제할 수 있는데 마일리지 결제 비율을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한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의 고유 화폐로, 항공권 구입뿐만 아니라 쇼핑부터 기부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다. 전 세계 800여 개의 캐세이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도널드 모리스(Donald Morris)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시작된 아시아 마일즈가 25주년을 맞이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여행은 물론 쇼핑, 다이닝, 웰니스, 기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시아 마일즈 혜택을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