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있는 삶…그리고 그 삶의 정의
극단 ‘불’의 창작극 ‘모기 전쟁’이 현란한 각색을 거쳐 오는 8월 8일부터 18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상연된다.
‘모기 전쟁’은 극단 지난 2024년 2월 6일부터 3월 10일까지 드림시어터의 진행된 ‘창작 단막극 축제 – 뿔난이들‘에서 초연을 거친 작품으로, 줄거리를 보자면 인간의 ’피‘를 빨기 위해 창가 커튼에서 고뇌하는 3마리의 모기에게 파리들과 개미, 거미가 제재하지만 모기들에게 있어 ’피‘라는 것은 진실이자 정의, 진리이기 때문에 끝내 날아가는 내용이다.
누구에게나 있는 삶. 그리고 그 삶의 정의. 끝이 있는 삶을 살아간다는 것이 끝이 없는 굴레에 빠진 것 같지만 무엇이 진실인지 정답인지 모르는 채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며 살아가는 우리. 살아 간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연극 ‘모기 전쟁’는 공동창작, 전기광 예술감독, 김 산 연출, 안희주 의상, 정연주 소품, 이준희 분장, 최임경 홍보, 김희정 안무, 채주원 무대, 박경환 조명, 송유담 기획 등 참여하고, 더욱 다채로워진 출연 배우로는 황도석, 한동현, 권동우, 예문지, 최윤정, 박정훈, 고수진, 안호주, 송인준, 황정후, 신가영, 김동현, 전시하, 유효찬 등 60대 중견 배우부터 20대 신인 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나누고 있다.
창작집단 극단 불에 의해 공동창작, 재연되는 연극 ‘모기 전쟁③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공연된다.
연극 티켓은 17일까지 인터파크과 대학로티켓닷컴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블로그와 극단 불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