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골프 시장에서는 직접 만나볼 수 없었던, ‘스퀘어즈’ 골프화가 8월 국내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골프 다이제스트, MYGOLFSPY, GNN(Golf News Net) 등 미국 골프 전문 채널들과 골퍼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골프화 브랜드 ‘스퀘어즈’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스퀘어즈 코리아를 통해 스퀘어즈 대표 모델인 남성 골프화 라인 스피드, 스피드볼드, 스피드메쉬와 여성 골프화 라인 프리덤(리미티드에디션 핑크 포함), 프리덤메쉬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2020년 미국에서 론칭한 스퀘어즈는 출시 2년만에 셉 스트라카와 함께 PGA 투어 2승 달성하였으며, 닉 팔도, 존 델리 등 전설적인 PGA 투어 프로들이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골프화 브랜드로 온라인 자사몰과 아마존을 통해 미국에서만 한 해 동안 800만 달러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스퀘어즈 골프화는 최고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통해 비거리 증대를 제공한다. 다른 골프화와 차별화된 가장 큰 특징인 독특한 스퀘어 형태의 앞 코 - 토박스(TOEBOX) -는 GRF(지면 반력)을 극대화하여 효율적인 에너지 교환을 가능하게 한다. 500명 이상의 골퍼를 추적, 테스트한 결과 스윙 속도가 증가 및 비거리도 최소 5yd 이상 증가한 것으로 입증되었다.
또한, 최적의 트랙션 러그를 계산하여 6개의 스파이크를 배치하여 스윙 중 미끄러짐을 최소화하고 접지력을 최대로 구현한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최고의 골프화로 4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가장 안정적인 골프화 1위, 전체 신발 부분 TOP 30위 중 3위를 차지했다. (골프 다이제스트, 마이골프스파이 선정)
한국 공식 수입원인 스퀘어즈 코리아는 “스퀘어즈 골프화는 골퍼의 비거리 극대화를 중점으로 고민하며 출발한 제품입니다. 그 결과, 골퍼들이 필드에서 최상의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착용하는 내내 골퍼들에게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하여 궁극적으로는 최고 수준의 자신감을 바탕으로, 골프의 질을 바꾸는 게임 체인저가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더 많은 정보 및 구매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퀘어즈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골프존마켓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