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데뷔’ 싸이커스, 에너제틱 매력

입력 : 2024.08.04 09:28 수정 : 2024.08.04 10:24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일본 데뷔를 앞두고 강한 임팩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싸이커스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본 데뷔 싱글 1집 ‘츠키(루나틱)(Tsuki(Lunatic))’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싸이커스는 차세대 퍼포먼스 강자다운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시선을 붙들었다. 또한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의 비하인드를 담은 영상인 만큼 멤버들의 풋풋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심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특히 이 프리뷰 영상은 이번 신보 특유의 귓가에 맴도는 사운드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져 싸이커스의 일본 데뷔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켰다.

싸이커스의 일본 첫 싱글 ‘츠키(루나틱)’에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동명의 타이틀곡 ‘츠키(루나틱)’과 ‘쿨(Cool)’, ‘아 유 시리어스?(Are you serious?)’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뿐만 아니라 발매 당일 음원 공개와 더불어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츠키(루나틱)’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와 함께 싸이커스는 일본 팬미팅 ‘싸이커스 퍼스트 팬미팅 : 로디맵 인 재팬(xikers 1st FANMEETING : roadymap IN JAPAN)’을 개최했다. 지난 1일과 2일 오사카 제프 남바(Zepp Namba)에서 포문을 열었으며, 오늘(4일)과 내일(5일) 도쿄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현지 팬들의 마음을 접수할 예정이다.

그동안 니혼TV ‘바즈리즈무(Buzz Rhythm)’,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니혼 TV ‘넥스트 바이럴 아티스트(NEXT VIRAL ARTIST)’ 등은 물론 아사히 TV ‘더 뮤직퀘스트 2024(The MusiQuest 2024)’와 후지 TV의 ‘메자마시 라이브’ 등 유명 방송과 뮤직페스티벌에 출연해 줄곧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던 싸이커즈가 계속해서 이어갈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츠키(루나틱)‘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는 싸이커스의 일본 데뷔 싱글 1집 ’츠키(루나틱)‘은 7일 0시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