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컴백 확정··· 이번엔 여름 향기

입력 : 2024.08.05 09:33
더뮤즈엔터테인먼트

더뮤즈엔터테인먼트

그룹 리센느(RESCENE)가 첫 미니앨범 ‘SCENEDROME’으로 올여름 돌아온다.

5일 자정 리센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 컴백일을 오는 27일로 확정했다. 지난 3월 데뷔 첫 싱글 ‘Re:Scene’(리 씬) 이후의 신보인 만큼, 리센느가 퍼뜨릴 여름향이 기대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과 컴백일만 심플하게 적혀 있어 보는 이들을 궁금증을 자아낸다. 벽에 부착된 커밍순 포스터는 누가 찢어 가져간 흔적이 남아있어, 컴백 카운트다운에 접어든 리센느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지난 3월 데뷔 후 리센느는 약 5개월 만에 첫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으로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하반기에도 ‘비주얼 올라운더’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리센느는 향기로 다시(RE) 장면(SCENE)을 떠올린다는 의미를 지닌 만큼, 매혹적인 꽃향기를 테마로 한 싱글 1집 ‘Re:Scene’으로 데뷔해 자신들만의 음악색을 정립,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여름에는 누구나 흠뻑 빠져들 리센느의 ‘SCENEDROME’이 예고돼, 컴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컴백을 확정한 리센느의 첫 미니앨범 ‘SCENEDROME’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