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글로벌 팬들을 찾아간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오는 10월과 11월 팬콘서트로 대만과 캐나다를 찾는다.
아일리원은 먼저 오는 10월 12일 ‘Beyond the Spotlight ILY :1(비욘드 더 스포트라이트 아일리원)’으로 대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특히 멤버 로나와 엘바의 고향인 대만에서 처음으로 팬콘서트를 개최, 멤버들과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어서 아일리원은 오는 11월 1일부터 3일과 5일까지 3일간 캐나다의 토론토, 몬트리올, 밴쿠버 세 지역에서 ‘Stardust Melody ILY :1(스타더스트 멜로디 아일리원)’이라는 이름으로 팬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아일리원은 컴백 소식에 이어 하반기 해외 공연 소식을 전하는 등 더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예고,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아일리원은 오는 20일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일랑 : 파이어 워크)’으로 돌아온다. 컴백을 앞두고 지난 1일 타임테이블을 공개, 순차적으로 티저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일리원 세 번째 미니앨범 ‘illang : Firework’는 오는 2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