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가 발매가 됐다.
‘그대라는 하루’는 서정적인 선율과 ‘그대는 또 이렇게 무너지는 나를 알까요/그저 실수였다고 미안하다고 말해볼까요/눈 뜨자마자 그대로 시작하는 하루/이젠 당연해진 걸 아직 잊지 못한다는 걸’처럼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그린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가창에 참여한 여은의 진한 감성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특별한 이별송을 완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장석원, 윤혜영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명품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다수의 발라드 솔로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꾸준히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서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여은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