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 발매

입력 : 2024.08.05 21:45
더하기미디어

더하기미디어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가 발매가 됐다.

‘그대라는 하루’는 서정적인 선율과 ‘그대는 또 이렇게 무너지는 나를 알까요/그저 실수였다고 미안하다고 말해볼까요/눈 뜨자마자 그대로 시작하는 하루/이젠 당연해진 걸 아직 잊지 못한다는 걸’처럼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그린 가사가 먹먹함을 자아낸다.

가창에 참여한 여은의 진한 감성과 디테일한 감정선이 특별한 이별송을 완성,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곡은 ‘수지맞은 우리’ OST를 비롯해 다양한 드라마 OST를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장석원, 윤혜영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명품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다수의 발라드 솔로 앨범을 비롯해 인기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에 꾸준히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서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여은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그대라는 하루’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가 됐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