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주현민,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영화에선 안 그랬는데’ 발매

입력 : 2024.08.05 22:05 수정 : 2024.08.06 02:28
요구르트 스튜디오

요구르트 스튜디오

가수 주현민이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주자로 나섰다.

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영화에선 안 그랬는데’가 발매가 됐다.

‘영화에선 안 그랬는데’는 현실적인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주현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해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주현민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곡의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 곡은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히트 메이커 필승불패W, 주현민, 건치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더했다.

주현민은 지난 2020년 첫 싱글 ‘헤어지고 오는 길에’로 가요계 데뷔했다. 독보적인 색깔의 앨범과 다양한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터치터치 그대’는 죽은 약혼녀 귀신을 떼어내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남자 강이준과 비명횡사를 피하기 위해 결혼해야 하는 여자 백준희의 은밀하고 아찔한 터치터치 밀당 로맨스 웹툰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터치터치 그대’ OST ‘영화에선 안 그랬는데’는 5일)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