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몬스터 탄이 전역했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빵송국’에는 “‘만기 전역’ MAD MONSTER 탄, 제이호의 ‘특별 공연’까지...유쾌한 전역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그룹 매드몬스터의 리더, 탄의 만기 전역을 축하하기 위한 것.
한적한 전역 현장 속 탄은 한껏 기합이 들어간 자세로 경례를 하고 꽃다발을 받았다. 같은 그룹 멤버인 제이호는 태평소를 불며 그의 전역을 축하해줬다. 제이호는 스트라이프 비니를 눌러쓰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힙’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로써 매드몬스터는 멤버 전원이 군대를 전역한 군필 듀오로 거듭나게 됐다.
누리꾼들 역시 그의 전역을 축하해줬다. 누리꾼들은 “탄이 영창 몇 번 갔다온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전역이 빠르다”, “흘렀던 시간이 멈추기 시작했다”, “애들아 보고 싶었어ㅜㅜㅜ”, “탄이는 영창 만기로 다녀왔나? 군 복무 기간 뭔데?”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편 ‘빵송국’ 채널에서 매드몬스터 관련 영상은 지난 2021년 9월 15일 올라간 영상을 끝으로 더 이상 올라오지 않아 누리꾼들은 매드몬스터 탄이 이날을 기점으로 군백기에 들어간 것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나아가 일각에서는 ‘영창’으로 만기 전역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