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5주년’ 강다니엘, 글로벌 팬덤 만난다

입력 : 2024.08.07 15:43
비스테이지 제공

비스테이지 제공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가수 ‘강다니엘’이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 ‘비스테이지(b.stage)’로 공식 플랫폼을 오픈했다.

강다니엘은 비스테이지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활용해 글로벌 팬덤과 적극 소통해 나가며, 공식 멤버십 모집, MD 판매 등을 비스테이지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강다니엘은 ‘워터밤 서울 2024’ 무대를 시작으로 2년만에 본격적인 활동 소식을 알렸으며, ‘2024 추석특집 아육대’ MC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5일, 데뷔 5주년을 맞은 강다니엘은 SNS 라이브를 통해 “우리만의 아지트를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예고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비스테이지로 구축된 강다니엘과 글로벌 팬덤을 위한 아지트(kangdaniel.bstage.in)는 7일 오후 1시 공식 오픈됐다. 강다니엘 소속사 (주)에이라는 앞으로 비스테이지를 통해 온·오프라인 이벤트 공지와 공개방송 참여 신청을 비롯한 공식 활동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라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글로벌 팬덤을 위해 다국어를 지원해 아티스트와 팬 간의 활발한 소통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팬 여러분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양질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비스테이지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비스테이지는 팬덤 비즈니스 토탈 솔루션으로써 ‘스타 스토리’, ‘커뮤니티’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갖춰 글로벌 팬덤 소통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라며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강다니엘이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한곳에 결집하고 더 깊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