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음주 운전’에 팬 응원 “민윤기 고맙고 사랑해”

입력 : 2024.08.07 17:37
BTS 슈가. SNS 캡처

BTS 슈가. SNS 캡처

슈가가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빚자 팬들은 트위터로 슈가를 응원하고 나섰다.

7일 오후 4시 기준 실시간 트위터 1위에는 #민윤기_고맙고_사랑해가 올랐다. 민윤기는 BTS 멤버 슈가의 본명이다. 전동 스쿠터를 음주 상태에서 타 경찰에 적발된 슈가를 응원하기 위한 것.

3위에는 #너무 실망이라는 해시 태그가 올라와 슈가에 대한 실망 섞인 목소리도 함께 나왔다. 이외에는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BTS 슈가, #음주운전, #전동스쿠터 등이 순위에 올라왔다.

마찬가지로 슈가의 SNS에는 아미(BTS 팬덤명)로 추정되는 팬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팬들은 “항상 당신 곁에 있을거야”, “기다릴게요”, “앞으로는 잘 될거야” 등의 댓글을 달며 슈가를 응원했다.

앞서 이날 서울 용산경찰서는 슈가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했다고 밝혔다. 슈가는 전날 용산구 일대에서 음주 상태에서 전동 스쿠터를 몰다 혼자 넘어진 채로 발견됐다.

이후 경찰 음주 측정 결과 슈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으로 확인됐다.

한편 슈가는 지난 3월 기초군사훈련을 받기 위해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소했고,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고 있다. 슈가의 소집해제일은 오는 2025년 6월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