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 요정’ 모닝커피,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억지로’ 11일 발매

입력 : 2024.08.08 00:48
디스튜디오

디스튜디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도성마녀 미리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억지로’가 발매된다.

‘억지로’는 한 사람이 떠나고 사랑의 끝을 맞이한 이의 마음을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UNIQUE CITY가 합세했다.

가창에 참여한 모닝커피는 ‘음색 요정’ 수식어에 걸맞은 맑고 깨끗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에게 제대로 귀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모닝커피 호소력 짙은 음색과 ‘억지로 그렇게 하루를 보내 니가 없이 난 또 그렇게 지내/고마웠던 시간들 그렇게 보낼게 내일부터 그래볼게’처럼 마음을 아릿하게 하는 가사가 짙은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자신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모닝커피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억지로’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