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곽지은, 올림픽 양궁 3관왕 김우진 환영식 축하 공연 함께 한다

입력 : 2024.08.08 10:07 수정 : 2024.08.08 10:09
가수 곽지은, 올림픽 양궁 3관왕 김우진 환영식 축하 공연 함께 한다

가수 곽지은이 충북 청주에서 열리는 김우진 선수 맞이 환영 행사에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청주시에 따르면 8일 오전 11시 청원구 내덕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동부창고 6동에서 2024 파리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주시청 소속 양궁선수단의 성공적인 올림픽 성적을 기념하고 참가 선수들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환영식에는 남자양궁대표팀 간판 선수인 김우진과 홍승진 파리올림픽 한국양궁대표팀 총감독 그리고 청주시청 양궁팀 소속 선수단 4명이 참석할 예정으로, 식전공연, 영상상영, 메달 전수, 포상금·꽃다발 수여, 환영사, 답사, 기념 촬영, 축하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 미스트롯3 TOP9에 빛나는 가수 곽지은이 참여해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곽지은은 뛰어난 가창력과 무대 매너로 대중적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무엇보다 파리올림픽에 좋은 성과를 거둔 행사에 참여해 더욱 빛나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

곽지은은 “파리올림픽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돌아온 김우진 선수의 환영식에서 축하공연을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이 뜻깊은 자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우진 선수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올림픽 단체전 금메달, 2021년 도쿄올림픽 단체전 금메달에 이어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개인·단체전, 혼성 단체전을 제패하면서 한국선수로는 최다인 통산 5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수확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