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순청춘’ 금융인 출신 신동기, CCM 음원 발매

입력 : 2024.08.08 11:44 수정 : 2024.08.08 13:17
금융인 출신 신동기씨

금융인 출신 신동기씨

‘칠순청춘’ 금융인 출신 신동기씨가 CCM 음원을 발표했다.

빅컬쳐 엔터테인먼트(회장 석현수)는 8일 “70세의 나이에 새로운 도전에 나선 신동기씨가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라는 타이틀로 CCM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빅컬쳐 엔터테인먼트는 “신동기 씨가 자신의 신앙 고백과 인생 경험을 노래에 담았다”라고 말했다.

신동기씨는 “젊은 시절, 골드만삭스 홍콩에서 근무할 당시 자신이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Something’이라고 착각했으나 현실은 교만을 깨닫게 했다. 골드만삭스를 떠난 뒤 스스로 아무것도 할수없는 ‘Nothing’이 되어 절망에 빠졌으나 주님의 품으로 ‘Everything’이 가능하다는것을 다시금 깨달으면서 인생의 놀라운 반전을 경험하게 되었다”고 했다.

신동기씨 의 CCM 음원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신동기씨 의 CCM 음원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악보조차 볼 줄 몰랐던 그는 내레이션을 직접 넣으면서 노래도 함께 불러 새로운 감동과 도전을 경험했다. 앨범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는 그의 진솔한 신앙 고백과 인생 경험이 담긴 노랫말로 알차게 구성했다.

가요 ‘산넘어 남촌에는’으로 유명한 가수 조안나가 직접 작사, 작곡, 노래에 참여했으며 빅컬쳐 엔터테인먼트의 석현수 회장도 작사와 노래에 함께 참여해 희망과 용기를 담았다.

신동기씨는 “나이와 상관없이 주님 안에서 우리는 언제든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느끼길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앨범은 8월 8일(오늘) 오후 6시부터 모든 주요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오늘의 인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