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말복을 든든하게 보낸다”
치킨 너겟 및 음료 증정 프로모션 비롯해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해
최근 찌는 듯한 무더위와 말복을 맞아 식품 외식업계에서는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달 피자 No1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고소하고 담백해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용가리 치킨 너겟과 상큼한 맛의 쿠우 음료 195ml 4개로 구성된 말복 콤보 세트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의 ‘말복 콤보 세트’는 오늘(14일)부터 오는 18일(일)까지 5,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피자(M.L)를 온라인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세트는 피자 1판 1개, 1회 주문 1 회 당 최대 4 세트 구매 가능하다.
치킨, 버거 드랜드 KFC는 말복을 맞아 인기 메뉴 ‘핫크리스피통다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복날 버켓 프로모션을 초복, 중복에 이어 이번 말복에도 진행한다. 이번 말복 복날 디핑 버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8조각과 소스 2종을 1만7900원에 구매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소스 6종 중 2종을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까지 KFC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외 자사앱 딜리버리, 징거벨오더 등에서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도 말복을 맞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너시스BBQ그룹은 말복을 맞아 BBQ앱과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치킨 메뉴를 4000원 할인하는 ‘치킨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BBQ앱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4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되며 즉시 사용할 수 있다. ID 당 할인 쿠폰을 1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할인 쿠폰과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는 적용되지 않으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버거킹은 오는 25일까지 ‘2 FOR 6000 프로모션’을 통해 버거킹 인기메뉴인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중 2개를 6천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버거 2종에 프랜치프라이와 콜라를 3천원을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단품부터 세트메뉴,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한 치킨 메뉴를 할인하는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식품 외식업계 관계자는 “최근 지속되는 무더위로 인해 말복에 보양 등을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말복에 다양한 건강음식을 비롯해 배달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도 슬기로운 말복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