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9월 18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쇼룸 ‘나우인명동’에서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포차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초록병 소주의 원조 ‘처음처럼’과 젊은 감각의 맥주 ‘크러시’의 조합을 통해 서울의 중심 명동을 찾는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한국 소맥 문화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MZ세대를 위한 ‘굿즈’와 ‘이색 칵테일’ 등도 함께 선보인다.
1층에 들어선 방문객은 한국식 포차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소맥바’를 만나볼 수 있고 2층과 루프탑은 포장마차를 재현한 콘셉트의 포토존이 마련됐다.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굿즈도 판매한다. 굿즈는 크러시의 크리스탈 커팅룩을 활용한 맥주잔과 유리 공예 작가와 협업해 만든 ‘처음처럼 대관령잔’, ‘처음처럼X크러시 소맥잔’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