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은 오마이걸, ‘클래시파이드’ 음방 첫 주 성료

입력 : 2024.09.02 08:32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연일 주목속에 타이틀 곡 ‘Classified’의 첫 주 활동을 마쳤다.

지난 26일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을 발매하고 컴백활동에 돌입한 오마이걸은 지난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9월 1일 SBS ‘인기가요’까지 첫 주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했다.

특히, 지난해 7월 발매한 미니 9집 [Golden Hourglass] 이후 약 1년 1개월만의 컴백으로 팬들의 큰관심 속에 활동에 돌입한 오마이걸은 본격 활동 전부터 타이틀 곡 ‘Classified’가 국내 음원차트 1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돌파,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의 ‘킬링 보이스’는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성을 입증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오마이걸 미니 10집 앨범 [Dreamy Resonance]의 타이틀 곡 ‘Classified’는 클래식 음악에 기반을 둔 팝 댄스 곡으로, 나쁜 꿈을 꾸지 않게 밤새 소중한 사람을 지키는 인형이 된 이야기를 담아 팬들을 향한 소중한 마음을 전하는 곡이다.

또한, 멤버들의 우아한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 역시 관심을 모으며 음악과 안무에 대한 호평과 함께 무대가 계속될수록 점점 더 큰 반응을 얻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마무리한 오마이걸은 계속해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