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테크 린클이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음식물처리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소비자 만족도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올해로 22회를 맞이했다. 특히 올해는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을 포함한 아시아 3개국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린클은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투표와 일대일 전화 설문을 통해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 자리에 올랐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특허받은 미생물을 사용해 한국형 식단을 효과적으로 분해한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음식물 쓰레기를 모을 필요 없이 발생할 때마다 수시로 투입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특히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주방, 거실, 다용도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가족 구성원 수나 음식물 쓰레기의 양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 복잡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린클은 2021년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2022년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2023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등 여러 차례 수상하며 꾸준히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왔다. 이번 ‘202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린클의 지속적인 성장과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위치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