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우희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배우-OTT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올해로 22주년을 맞았다.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지난 3일(화)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이 날 수상자로 참석한 천우희는 “투표로 이루어진 수상이어서 더 응원 받는 기분이 든다. 뜻 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신뢰감을 드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 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천우희는 천우희는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글로벌 쌍끌이로 20주년을 의미 있게 채우고 있다. 두 작품의 종영 후 출연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도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금융, 패스트푸드,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전천후 광고퀸으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지난 달 팬들에게 역으로 이벤트를 선물해 큰 호응을 받기도 한 천우희는 최근 ‘2024 베스트 퍼포먼스 위드 넷플릭스’라는 기획으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의 표지를 장식하기도 했다.
천우희는 현재 드라마 ‘마이 유스’(MY YOUTH, 가제)를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