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케어, EMDR 기능 갖춘 3세대 눈운동기 출시

입력 : 2024.09.04 15:08

국내 헬스케어 전문업체인 아이비케어가 디지털 환경에서 ‘눈건강’을 지켜주는 3세대 눈운동기(모델명 P2A)를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비케어, EMDR 기능 갖춘 3세대 눈운동기 출시

아이비케어 관계자는 “하루종일 컴퓨터, 스마트폰 사용으로 눈을 혹사시키고 있는 현대인들은 눈 피로와 시력 저하에 시달리고 있다”며 “요즘 30대 노안이 올 정도로 눈의 노화 속도가 매우 빨라지고 있어 해당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비케어 눈운동기는 2011년 11월 1세대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거쳐 이번에 3세대 모델이 출시됐다.

아이비케어 눈운동기는 5분 동안 안경처럼 착용하고 있으면 운동 프로그램에 따라 기계가 자동으로 작동하며 눈의 근육들을 운동시켜준다.

‘눈스트레칭’, ‘안구회전운동’, ‘홍채조절운동’ 등 다양한 눈운동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특히 아이비케어가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미국 FDA가 발표한 10대 트라우마 치료법인 EMDR(Eye Movement Desensitization and Reprocessing)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옵토 메카트로닉스 기술을 적용해 사용법과 작동법이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버튼 하나로 온오프는 물론,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초경량화 기술을 적용해 무게가 53g에 불과해 3세 유아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비케어는 제품 출시를 기념, 아이비케어직영몰에서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