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소개하는 ‘미지의 테이스트’···써브웨이 ‘안창비프 컬렉션’ 조회수 60만 기록

입력 : 2024.09.06 05:25
써브웨이

써브웨이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에 맞춰 공개한 광고영상이 화제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모델로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영상을 재치 있게 패러디해 눈길을 끌었다.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 영상은 ‘미지의 테이스트(Taste)’를 주제로 대세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등장하고, SNS상에서 화제가 되는 뮤지컬 ‘시카고’와 오페라 ‘리타’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뮤지컬 한 장면처럼 연출한 무대와 재즈풍의 사운드를 배경으로 최재림은 깔끔한 수트를 갖춰 입고 복화술로 “모르셔도 됩니다”란 대사로 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복화술로 주제인 ‘미지의 테이스트’를 부각하며, 오페라 ‘리타’ 중 ‘묵찌빠, 제로’라는 노래 가사에 착안하여, “소고기로 유학까지 다녀왔다는 사실”이라는 대사를 이어 간다.

영상 하이라이트에서 “알고 싶으시죠?”라며 ‘미지의 테이스트’가 써브웨이 신메뉴인 ‘안창비프&머쉬룸 샌드위치’임을 소개한다. 마지막에 ‘안창비프 컬렉션’을 본인이 재료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추천된 조합으로 쉽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SUBPICK)’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며 마무리된다.

써브웨이

써브웨이

영상은 SNS상에서 회자되는 영상을 패러디해 눈길을 끌면서 재미를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광고 영상이 업로드 이틀 만에 합산 6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광고까지 맛있는 써브웨이”, “광고가 이렇게나 재미있다니” 등 댓글에서도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안창비프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올가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으로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룸 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이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안창비프 컬렉션’만의 프리미엄한 맛을 이제까지 맛 볼 수 없었던 ‘미지의 테이스트’로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써브웨이는 건강한 식사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