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김 ‘빠이빠이야’ 무대, 흥텐션 폭발 (미스쓰리랑)

입력 : 2024.09.06 08:11
TV CHOSUN ‘미스쓰리랑’

TV CHOSUN ‘미스쓰리랑’

미스김이 시청자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했다.

5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박영규, 서지오, 소유미가 게스트로 출연한 ‘박터졌네’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 날 방송에는 세 명의 대박 스타 게스트가 전하는 파워로 스튜디오에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했다.

이 날 3라운드 경상도 의성 닭발 대결에 나선 미스김은 가장 만나고 싶었던 게스트로 소유미를 꼽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미스트롯3’ 2라운드에서 ‘평생직장’으로 인생 첫 댄스에 도전했던 미스김은 소유미의 노래로 자신의 끼를 확인, 이후 TOP 10에 오르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미스김은 “꼭 소유미씨를 만나보고 싶었다”라며 “이번 선곡도 팬심을 담아 골랐다. 소유미씨가 음악가 집안이지 않냐. 아버님인 소명 선생님의 노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날 미스김이 준비한 노래는 바로 소명의 ‘빠이빠이야’ 였다.

꿀처럼 달콤한 목소리로 ‘꿀스김’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미스김은 ‘빠이빠이야’ 무대에서 레몬처럼 상큼한 매력을 더해 시청자들에게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물했다. 미스김표 흥이 가득한 ‘빠이빠이야’는 목요일 밤 텐션을 끌어올리기에 충분했다.

한편 매주 ‘미스쓰리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는 미스김은 방송은 물론, 전국 방방곡곡의 무대를 방문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