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오늘 두근두근 6PM

입력 : 2024.09.06 08:20

테디 프로듀싱 걸그룹

데뷔 싱글 ‘MEOW’ 발매

뮤비 두번째 티저 영상 공개

‘MEOVV’(미야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 더블랙레이블

‘MEOVV’(미야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 더블랙레이블

‘MEOVV’(미야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미야오)의 데뷔 싱글 타이틀곡 ‘MEOW’(미야오)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길목에서 다섯 마리의 ‘빅풋(Bigfoot)’과 조우한 ‘MEOVV’(미야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호기심과 두려움이 섞인 표정으로 빅풋들을 바라보던 다섯 멤버는 이내 가까이 다가가고, 그들과 함께 어울려 춤을 추는 등 생소한 광경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오늘(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 ‘MEOW’의 음원 일부가 백그라운드에 깔려 있어 K팝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리 리스닝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청음 이벤트를 열 만큼 자신 있게 선보인 신곡의 비트는 물론, 하나둘 베일을 벗을수록 신선함을 선사하는 콘셉트의 재미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퍼포먼스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지난 8월 16일(금)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신인임에도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는 다섯 멤버의 등장은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일으켰다.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신인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늘(6일) 오후 6시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