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 티켓팅 전쟁이 시작됐다

입력 : 2024.09.06 11:01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글로벌 행보 박차
전 세계 홀린 대세 유닛

가수 요아소비. 리벳(LIVET) 제공.

가수 요아소비. 리벳(LIVET) 제공.

글로벌 대세 유닛 요아소비(YOASOBI)가 티켓팅 전쟁을 예고했다.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리벳(LIVET)에 따르면 6일 오후 8시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 라이브 인 코리아)’의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오는 12월 7일과 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요아소비의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들은 국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알찬 세트리스트를 준비, 지난해 첫 내한의 감동을 다시 한번 재현할 계획이다.

J팝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요아소비는 전 세계를 누비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이들은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미국 최대 음악 축제 ‘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도 오르며 남다른 글로벌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첫 번째 내한 콘서트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유의미한 행보를 이어가기도 했다.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에 출연한 것은 물론, 위버스 팬 커뮤니티를 오픈하는 등 활발한 소통을 펼치며 다양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소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기반 삼아 J팝 선두주자로 우뚝 선 요아소비. 앞선 투어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한 만큼,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이번 콘서트를 향해 기대가 모인다.

요아소비의 두 번째 단독 내한 콘서트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의 티켓은 6일 오후 8시부터 멜론티켓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