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대회는 의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전등록 인원이 1,000명을 돌파하며 유례없는 기록
메디톡스, 원텍, 파마리서치를 비롯한 대표적인 피부미용 업체 등 총 62개 부스 마련
대한 레이저피부모발학회(이하 대피모)가 주최한 제47차 부산학술대회가 최근 시그니엘 부산 호텔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학술대회는 의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사전등록 인원이 1,000명을 돌파하며 유례없는 기록을 세웠다. 이러한 높은 관심으로 인해 행사 2주 전 사전등록이 조기 마감되는 학회 역사상 초유의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학술대회 당일에는 총 967명이 참석해, 보통 200~400명 규모로 열리는 부경 지역 학술대회와 비교해 2-3배 이상의 인원이 몰렸다고 할 수 있으며, 그만큼 뜨거운 관심을 반증한다고 하겠다.
이번 학술대회에는 메디톡스, 원텍, 파마리서치를 비롯한 대표적인 피부미용 업체 뿐만 아니라 금융,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이 총 62개의 부스를 마련해 참가했다.
특히 지난 7월 초 새로 취임한 강남뷰베스트의원 대표원장 박민수 회장의 첫 번째 공식 행사로, 이번 학술대회는 대피모 및 미용의료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례적인 참여기록을 달성하면서 성공적인 마무리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