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팅 매진’ 나영석 PD 측 “암표 엄중 대응”

입력 : 2024.09.06 15:58
나영석 PD팬미팅 포스터. 에그이즈커밍 제공.

나영석 PD팬미팅 포스터. 에그이즈커밍 제공.

나영석 PD의 팬미팅 티켓이 오픈 직후 매진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가운데, 암표가 기승을 부려 나 PD측이 엄중 대응을 예고했다.

에그이즈커밍은 지난 5일 공식 SNS에 “티켓 예매 오픈 이후 표를 기존보다 높은 가격으로 재판매하는 암표 거래 사례가 확인되고 있다”며 “공식 예매를 제외한 개인 거래 및 불법적인 경로로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불법 티켓 거래 행위 적발 시 사전 안내 없이 티켓 취소(무효) 처리될 수 있고 당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저희 제작사는 암표 거래에 대해 엄중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부디 건전한 티켓 구매 문화의 정착과 원활한 공연 관람을 위해 관객 여러분께서 동참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나PD 측은 불법 양도가 의심되는 티켓에 대해 예매자의 연락처 또는 메일로 소명자료 요청 및 자동 취소를 안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기한 내에 답변이 없거나 존재하지 않는 연락처 및 이메일 등으로 해당 안내에 수신하지 못한 예매자는 강제 자동 취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린다”며 “티켓 분실, 파손, 도난 등 그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행이 불가하며 미소지 시 어떠한 사유로도 입장이 불가하오니 티켓 보관에 주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나영석 PD는 김태호 PD와 함께 2000년대 후반 데한민국 안방 예능을 이끄는 양대산맥으로 불리며 현재까지 스타DP로 군림하고 있다. 대표작은 ‘1박 2일’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신서유기’ ‘강식당’ ‘윤식당’ ‘알쓸신잡’ ‘스페인 하숙’ ‘출장 십오야’ ‘뿅뿅 지구오락실’ ‘서진이네’ ‘콩콩팥팥’ 등이 있다.

나영석 PD는 제 60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 부문 남자 예능상 후보에 오르자 “수상하면 고척돔에서 팬미팅을 하겠다”며 눙을 섞은 공약을 내세웠다. 그러나 실제로 예능상을 수상하자 공약을 지키기 위해 지난 8월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렸다.

‘에그고등학교의 방송부 나일석, 밴드부 나이석, 미술부 나삼석, 운동부 나사석 선배’라는 설정을 바탕으로 열릴 예정인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나 PD측은 팬덤의 요청에 추가 회차를 오픈할 예정이다.

나영석 PD의 팬미팅은 오는 10월 5일 부터 6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열린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