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Woshi(우시)가 ‘가족X멜로’의 진실된 감정을 전한다.
Woshi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제작 MI·SLL)’의 여섯 번째 OST ‘We Come Around(위 컴 어라운드)’가 9일 발매가 됐다.
‘We Come Around’는 언젠가 다시 마주치게 될 순간들을 떠올려보던 모두를 위한 곡으로, Woshi가 진정성 짙은 보이스로 진솔한 감정들을 표현해낸다. 또 극 중 변미래(손나은 분), 남태평(최민호 분)의 속 깊은 멜로 서사의 테마곡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심고 있다.
Woshi는 민트페이퍼 싱어송라이터 경연 프로그램 ‘ONE CONCOURS 2024(원콩쿨 2024)’ 우승자로 리스너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사계절에 모두 어울리는 음색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로 진실된 음악을 추구하며 마니아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Woshi는 묵직한 힘이 느껴지는 서정적인 보이스와 진실된 고백을 담은 가사로 새롭게 빌드업 되고 있는 주인공들의 관계에 설렘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 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다. 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Woshi가 가창에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의 여섯 번째 OST ‘We Come Around’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