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화려하지만 정제된

입력 : 2024.09.11 07:43

미니앨범 ‘Love Tune’

튠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피프티 피프티 ‘Love Tune’의 튠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Love Tune’의 튠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어트랙트

피프티 피프티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Tune’의 튠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1일 0시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Love Tune’의 튠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였던 러브 버전과 달리 화려함이 돋보이는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이다.

단체 이미지에서 보다 좀 더 집중된 개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러브 버전과 마찬가지로 핑크빛 의상과 소품들의 포인트를 연결하여 같은 앨범이지만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각자의 매력에 맞게 얼굴에 포인트를 준 파츠 등에서 화려하지만 정제된 모습에서 세련됨을 느낄 수 있어 피프티 피프티가 보여줄 다양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올려주며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한다.

낮과 밤의 대조적인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은 20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