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문(대표 김형건)의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가 가을 시즌을 맞아 24 FW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의 프리미엄 감성이 담긴 에이지리스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가을 코디를 완성했다.
피에이티의 24 FW 컬렉션은 장인 정신과 평안함을 최고의 가치로 피에이티만의 감도와 노하우를 담은 에이지리스한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더욱 다양한 컬러감과 편안한 핏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소재부터 디테일, 패턴, 퀼팅의 변화로 다양한 FW 시즌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중 마일드하고 고급스러운 컬러와 소재감의 모던 헤리티지 스타일의 ‘포멀(Formal)’ 라인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절제된 럭셔리 룩 아이템으로 구성된 ‘포멀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 라인으로 구성하여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