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러브 튠’ 드디어 베일 벗었다

입력 : 2024.09.13 08:41
피프티 피프티 두 번째 앨범 ‘러브 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어트랙트 제공

피프티 피프티 두 번째 앨범 ‘러브 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어트랙트 제공

그룹 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윤곽이 드러났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13일 피프티 피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앨범에 담긴 6곡 음원과 가사 일부 공개와 함께 타이틀곡은 ‘SOS’로 확정됐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헤드셋을 낀 토끼와 함께 앨범 전체의 무대가 담겼다. 타이틀곡 ‘SOS’와‘Starry Night’은 원곡과 영문 버전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지점이 포인트다.

1번 트랙 ‘Push Your Love’는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앉아 있던 토끼가 일어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별을 따라 하나 둘 걸음을 맞춰 달려나가다 보면 2번과 3번 트랙 ‘Starry Night’에 도착한다. ‘Starry Night’의 설레고 벅차오르는 분위기는 휘날리는 음표들의 무리로 표현됐다.

음표의 바람 속에서 떠오른 별을 타고 도착한 4번과 5번 트랙 ‘SOS’의 정원은 마음의 휴식처 같은 평화롭고 환상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마지막 곡 ‘Gravity’는 반짝이는 별빛 속으로 보는 이들을 초대한다.

피프티 피프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은 20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