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지방시 뷰티와 김예지 선수가 만났다.
16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방시 뷰티와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선수가 함께한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예지 선수는 고혹적이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 초반 김예지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르 루즈 앵떼르디 새틴 립스틱과 함께 등장, 자신의 시그니처가 된 사격 포즈를 보여주는가 하면 장미꽃을 흩뿌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예지와 함께한 르 루즈 앵떼르디 새틴은 단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로 맑은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완성하는 지방시의 새틴 립스틱이다. 강렬한 발색은 물론 립밤의 촉촉하고 편안한 케어링 성분까지 모두 담아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장면에서는 또다른 매력의 시크한 분위기의 김예지가 등장한다. 지방시 블랙 재킷과 스커트 차림의 김예지는 특유의 도도한 듯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지방시 프리즘 리브르 스킨 케어링 글로우 쿠션을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한다.
프리즘 리브르 스킨 케어링 글로우 쿠션은 한 번의 터치로 완성도 높은 윤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으로 은은한 윤광과 수분감이 24시간 지속되며 가볍지만 커버력은 확실한 꾸뛰르 텍스처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지방시 뷰티와 김예지 선수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이번 영상은 싱글즈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