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1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즐거운 추석입니다. 영웅이와 시월이가 행복한 명절 인사 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임영웅은 자신의 반려견 시월이와 함께 “안녕하세요. 임영웅입니다”라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벌써 이렇게 추석 연휴가 다가왔는데요. 추석 연휴 가족들과 화목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라고 덕담했다.
이어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건행”이라며 그의 트레이트 마크인 ‘건행’ 포즈를 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에 영웅시대(임영웅 공식 팬클럽) 팬들은 “우리 가수님도 풍성한 추석 명절 보내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즐기길 바라요” “언제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최고의 아티스트 임영웅, 늘 응원합니다” “나의 엔돌핀 임영웅 사랑합니다”등의 반응을 남겼다.
또 임영웅은 자신의 계정을 통해서도 반려견 시월이와 함께한 셀카를 공개하며 연휴 근황을 전했다.
한편 ‘축구광’ 임영웅은 오는 10월 12일 모델로 활동 중인 하나금융그룹과 함께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임영웅이 중심이 된 ‘팀 히어로’와 기성용의 ‘팀 기성용’이 맞대결을 펼친다.
축구 대회 예매는 오는 20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된다. 해설은 배성재 캐스터와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이 맡는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