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나우어데이즈, 브레이킹 댄스 은메달 쾌거

입력 : 2024.09.18 09:55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큐브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아육대’의 슈퍼 루키로 떠올랐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지난 17일 방송된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 출연해 맹활약했다. 앞서 멤버 진혁이 풋살 대회에 출전, 다수의 역대 우승 경력을 지닌 레전드 팀에 맞서 슈퍼 루키 팀의 선수로 활약한 가운데 현빈, 연우, 진혁이 새롭게 도입된 브레이킹 댄스에 참가했다.

브레이킹 댄스는 파리 올림픽에 정식으로 채택된 종목으로, 다양한 스트리트 댄스를 결합해 예술과 스포츠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데뷔 후 처음 ‘아육대’에 출격하는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시작 전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연우의 백플립을 시작으로 브레이킹을 중심으로 락킹 등 다양한 장르를 안무 속에 녹여냈다. 특히 고난도 안무를 수준급으로 소화하면서도 멤버들의 완벽한 합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담아내며 단숨에 우승 후보로 떠올랐다.

멤버들의 무대에 심사위원 강다니엘은 “탑락의 느낌을 지금까지의 팀 중 가장 잘 살린 팀이다. 멤버들과의 합으로 브레이킹을 표현하는 전략이 영리했다”며 칭찬했고, 립제이 역시 “한 동작씩 레이어링해 브레이킹의 세련된 멋을 살렸다”고 평했다.

8.6점을 받은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은메달을 차지했다. 멤버들은 기쁨과 함께 “저희가 다시 찾아와서 1위를 탈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