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가 삼성 라이온즈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기원하는 대규모 ‘최강삼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더아머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삼성 라이온즈의 가을 야구진출을 기념하고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2가지 ‘최강삼성 가을야구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삼성 라이온즈와 스폰서 계약을 맺은 언더아머는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으로 총 999명에게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의 어센틱 자켓, 유니폼, 혹은 모자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언더아머 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삼성 라이온즈를 공식 후원하며 소속 선수들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유니폼 외에도 다양한 의류와 용품을 지원하고 있다. 삼성 라이온즈의 유니폼은 구단 고유 색상인 화이트와 블루 컬러 조합으로 삼성 라이온즈의 영문 글씨, 그리고 전면부에 깔끔한 언더아머 로고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블루 컬러 바탕의 삼성 라이온즈 모자 뒤편에는 언더아머 로고가 새겨져 있다.
프로모션은 서울 브랜드 하우스 및 대구 동성로점, 신세계 대구점, 대구 성서점에서 진행되며, 모든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 증정품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삼성 라이온즈의 V9 우승을 기원하는 언더아머 소셜 이벤트도 진행된다.
언더아머 공식 인스타그램에 삼성 라이온즈팀 또는 선수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9명을 추첨해 좋아하는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