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습관,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규모 부스 “영유아 케어 시장 입지 견고히 할 것”

입력 : 2024.09.20 09:31 수정 : 2024.09.20 09:32
소중한습관 제공

소중한습관 제공

소중한습관이 올 시즌 ‘베페 베이비페어’에 대규모 단독 부스를 설치한다. 소중한습관이 지역 영유아 페어에 단독으로 참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소중한습관은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막을 올리는 ‘제4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단독 부스를 설치한다고 20일 밝혔다.

소중한습관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자사의 대표 제품인 ‘아기 엉덩이 피니셔’를 비롯해 ‘소중한 물티슈’, ‘베이비 샴푸바’, ‘베이비 목욕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대표 제품중 하나인 ‘아기 엉덩이 피니셔’의 경우 물 없이 사용 가능한 혁신적인 노워시 클렌저로, 바쁜 현대 부모들의 육아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주성균 소중한습관 대표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는 소중한습관이 영유아 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브랜드의 혁신성과 안전성을 널리 알리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중한습관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를 기념해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함께 준비한다.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 SNS 이벤트, 경품 추첨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