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리센느, 비현실적 비주얼 파티 ‘Pinball’

입력 : 2024.09.30 06:50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역주행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그룹 리센느(RESCENE)가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가며 매주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고 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방송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 첫 번째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이자 후속 활동곡 ‘Pinball’(핀볼) 무대를 꾸몄다.

리센느는 등장과 동시에 비현실적 비주얼을 선사하며 거부할 수 없는 자신들의 향을 무대에 뿌렸다. 몽환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무대가 매번 이어질수록 ‘Pinball’이 글로벌 팬들에게 왜 호평을 받고 있는지 입증하고 있다.

후속 활동곡 ‘Pinball’은 지난 8월 27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또 다른 타이틀곡 ‘LOVE ATTACK’(러브어택)이 국내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대중음악 웹진 이즘에서 아이돌 그룹 중에선 피프티피프티 이후 최초로 평점 4.5점을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Pinball’ 역시 최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은 물론,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하면서 ‘LOVE ATTACK’에 이은 역주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R&B(알앤비) 장르에 어울리는 영롱하면서도 오묘한 색감을 떠오르게 하는 ‘Pinball’의 몽환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K-POP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Pinball’ 활동에 돌입한 리센느는 각종 음악방송과 웹예능 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