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지 ‘유니세프 팀’ 캠페인 재능기부 참여

입력 : 2024.09.30 08:28 수정 : 2024.09.30 13:32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캠페인 ‘유니세프 팀’ 반지를 착용한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캠페인 ‘유니세프 팀’ 반지를 착용한 2024 파리 올림픽 사격 은메달리스트 김예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대한민국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선수가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참여하며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습니다.

2024 파리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자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스포츠 스타로 떠오른 김예지 선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를 향한 따뜻한 관심과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김 선수는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특히 김예지 선수는 ‘유니세프 팀’ 반지 영상 및 사진 촬영 재능기부로 동참하면서 지구촌 어린이를 위한 기금 전달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전 세계 소외된 어린이들의 건강과 교육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한편 김예지 선수의 소속사 ‘플필’은 “김예지 선수가 전국체전 및 월드컵 대회를 앞두고 최근 많은 대외 활동들로 인해 운동선수로서의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는 상황 속에서도, 대한민국 사격종목의 저변확대와 국민적 관심을 위해 꾸준히 대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비인기 종목인 사격의 위상을 높이고 후배 선수들의 훈련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김예지 선수의 강한 의지의 표현”이라며, “김 선수의 이러한 활동이 스포츠 스타로서의 영향력을 긍정적인 사회 변화에 활용하는 좋은 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미진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열정과 끈기로 정상에 오른 김예지 선수의 모습은 전 세계 어린이를 지키는 ‘유니세프 팀’의 강인한 의지와 맞닿아 있다. 선한 영향력으로 ‘유니세프 팀’ 캠페인에 힘을 보태 주신 김예지 선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린이를 지키는 단 하나의 팀 ‘유니세프 팀’에 많은 분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