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어의 진민호 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a.way 를 공개했다
BLEUR(블루어)라는 음악 프로듀싱 팀을 진민호의 주축으로 결성 (진민호 Eeno, 김동준)이 한 팀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은 각자 자기들만의 풍부한 음악적 색채가 있고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선보이는 신곡은 ‘a.way’는 블루어팀 의 첫 선보이는 신곡으로 온라인 랜덤 채팅으로 알게된 그녀에게 사랑에 빠져 언젠가는 꼭 만나러 가겠다는 내용의 기분좋은 어쿠스틱 기반 포크 음악이다.
이번 앨범에서의 진민호와 호흡을 맞춘 인도네시아의 유명가수 브리시아 조디(Brisia Jodie)가 참여해 기존의 리스 너들에게 많은 기대를 높일것이라고 기대한다.
브리시아 조디(Brisia Jodie)는 2017년에 인도네시아 최대 오디션 프로그램 ‘인도네시아 아이돌’ 시즌 9에 출연하여 주목받았으며, 이후 ‘Dengan Caraku’라는 곡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이 곡은 인기 가수 아르시 위디안토와의 듀엣 곡으로, 인도네시아 음악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주목을 받았다.
진민호는 2011년 MBC 대학가요제 ‘플레인 노트 - 백조의 노래’로 데뷔, 히트곡 ‘반만’을 비롯해 ‘어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보통의 하루’ 등 웰메이드 앨범으로 리스너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진민호는 다양한 OST 참여를 비롯해 작곡가로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등 ‘올라운더 뮤지션’으로 활약하고 있다.
블루어(BLEUR)진민호와 브리시아 조디의 듀엣 신곡 ‘a.way’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