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답한다

입력 : 2024.10.01 08:35
가수 로이킴 새 싱글 비주얼 필름. 웨이크원 제공

가수 로이킴 새 싱글 비주얼 필름. 웨이크원 제공

가수 로이킴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들을 위해 낭만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로이킴은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신곡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일부 멜로디와 따스한 색감이 어우러져 가을에 걸맞은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그 안에서 로이킴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곡을 작업하며 사색에 잠기거나,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모습으로 신곡의 무드를 배가한다.

특히 빈티지한 영상미에 더해진 로이킴의 부드러운 내레이션도 눈길을 끈다. 내레이션은 로이킴이 직접 쓴 신곡 소개로 알려진 가운데, “그게 빛이고, 그게 낭만이고, 사랑이니까”라는 마지막 멘트가 남다른 여운을 남기며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로이킴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진정한 사랑을 꿈꾸는 이들을 위한 낭만적인 이야기를 담아낸다. 로이킴은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사랑 이야기와 솔직한 감정들로 잔잔한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로이킴의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