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청과 팜투어, ‘하와이 세일즈 미션’ 개최

입력 : 2024.10.01 18:57
하와이 관광청과 팜투어, ‘하와이 세일즈 미션’ 개최

하와이 관광청과 하와이 전문여행사 팜투어가 단독으로 준비한 하와이 세일즈 미션이 10월 한 달간 열린다. 10월 매 주말 서울, 부산, 대전 등 팜투어 전국지사에서 개최되는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를 방문하면 ‘일십백천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10+100+1,000+10,000’ 특별 혜택

10월 중 팜투어의 하와이 세일즈 미션에 방문한 커플 중 한 쌍에게 ‘르네상스 호텔(Renaissance Honolulu Hotel & Spa)’ 오션스위트 3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4일 팜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한 박람회 참가 후기를 블로그에 올리는 선착순 10쌍에게는 목마사지기(5만 원 상당)를 증정한다. 팜투어 블로그를 친구 추가한 후 작성한 후기의 링크를 쪽지로 보내면 된다. 10월 중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하와이 여행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100쌍에게는 정품 코나커피 또는 마카다미아 넛을 예약 즉시 제공한다. 또한 하와이 허니문 상품 계약자 1천 쌍에게는 하와이 젤리박스와 플루메리아 꽃을 하와이 현지에서 증정한다. ‘팜투어 신혼여행 박람회’에 방문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1만 쌍에게는 럭셔리 여행지를 소개한 고급 매거진(2만4천원 상당)과 7만 원 상당의 연극티켓 2매가 제공된다.

팜투어의 4가지 특전: ‘All 4 you, Only in 팜투어’

팜투어에서 하와이 신혼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국내 최초로 운영되는 ‘알로하 팜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 2회 운영되는 이 셔틀버스는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과 알로힐라니 호텔을 거점으로 월마트, TJ MAXX, 와이켈레 아울렛 등 주요 쇼핑센터를 연결한다. 알로힐라니 호텔 1층에 위치한 ‘팜투어 라운지’를 방문하면 코나커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도 이용하며 다양한 맛집, 쇼핑, 투어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현지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되는데,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에서는 롱보드 클럽 라운지 하루 무료 이용권(25만 원 상당),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에서는 하와이안 전통 디저트인 푸푸(pupu)와 칵테일,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에서는 카니카필라(Kanikapila) 레스토랑에서 푸푸플래터를 제공한다.

할인&특전 적용되는 호텔 (10월 한정)

10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할인 및 특전은 더욱 풍성하다. 아웃리거 리프 호텔에서는 객실이 오션타워 오션뷰에서 오션타워 오션프론트로 업그레이드되며, 알로힐라니 호텔은 전망 좋은 10층 이상 객실로 업그레이드와 함께 허니문 선물(쿠키와 스파클링 와인)을 증정한다.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은 15층 이상 객실 업그레이드, 택시 쿠폰 증정, 허니문 고객에게 대형 비치타월과 스파클링 와인을 증정한다. 또한, 하얏트 리젠시 호텔에서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비치콤보 바이 아웃리거에서는 객실 업그레이드, 리조트피 면제, 15% 식음료 할인권, 기념품, 5박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5달러 크레딧을 받게 된다.

행사 일정 및 장소 안내

이번 하와이 세일즈 미션은 10월 5일, 6일, 12일, 13일, 19일, 20일, 26일, 27일에 서울 강남 팜투어 본사(학동역 건설회관 1층)와 부산, 대전 팜투어지사에서 열린다.

2014년에 설립된 팜투어는 지난 10년간 해외 신혼여행 송출 1위 여행사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8년 연속 허니문 여행사 부문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 6월 인도네시아 창조경제관광부로부터 한국 여행사 최초로 ‘최다 럭셔리 여행상품 판매상’을 받는 등 해외 허니문 분야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