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

입력 : 2024.10.02 09:18
가수 임영웅.

가수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부른 ‘잊혀진 계절’ 무대 영상이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2020년 10월 15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임영웅x임태경 [잊혀진계절]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은 1일 기준 조회수 1700만 회를 넘었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 출연, 임태경과 듀엣으로 ‘잊혀진 계절’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맑고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임영웅의 ‘잊혀진 계절’은 첫 소절부터 아련한 추억을 소환하며 감동을 안겨준다.

‘잊혀진 계절’은 이용이 불러 해마다 10월이면 다시 소환되며 인기를 모은다.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부른 ‘잊혀진 계절’은 이용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임태경과의 화음이 감동을 더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7일 tvN ‘삼시세끼 Light’에 출연해 요리부 차승원, 설비부 유해진의 특급 가르침을 전수받으며 감자 캐기까지 마스터하며 진정한 일꾼으로 변신했다.

이에 ‘삼시세끼 Light’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2.4%, 최고 14.7%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1.8%, 최고 14.1%를 기록했다.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