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프로듀싱’ 쓰리피스, 컴백 신곡 ‘피어올라’로 보여줄 힙한 변신···MV 티저 오픈

입력 : 2024.10.04 02:47
SW엔터테인먼트

SW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쓰리피스(3piece)의 두 번째 싱글 ‘피어올라’ 공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쓰리피스(비키 수 이야)는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피어올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힙스터 변신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당당하고 자신감이 느껴지는 쓰리피스의 화려한 비주얼이 담겨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세 멤버는 시스루, 퍼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파워풀한 춤선으로 리드미컬한 신곡을 기대하게 했다.

여기에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귓가를 휘감는 강렬한 훅과 함께 ‘이 세상 누구보다 빛날 나’ 가창 구간이 짧게 공개돼 짜릿한 전율을 안기기도 했다. 쓰리피스의 스타일 변신은 물론 당당한 외침이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픈되면서, ‘피어올라’ 무대는 또 어떠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쓰리피스 신곡 ‘피어올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소울과 댄스 음악의 조합이 특징인 곡으로, 모두의 삶이 피어오르길 바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노래한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일상이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만큼, 곡에 녹아있는 쓰리피스의 개성과 성장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쓰리피스 두 번째 싱글 ‘피어올라’는 10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