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류수정이 첫 일본어 자작곡 ‘T-Shirt’로 성큼 찾아온 가을을 짝사랑의 설렘으로 물들인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측은 8일 류수정만의 아이코닉함을 담은 커버아트워크와 함께 새로운 디지털 싱글 ‘T-Shirt(티셔츠)’ 발매를 알렸다.
디지털 싱글 ‘T-Shirt’는 류수정의 첫 일본어 자작곡으로 ‘꾸밈없는 티셔츠, 시시한 장난들조차 너를 좋아하는 이유가 되어버렸다’는 설레면서도 애절한 짝사랑의 감정을 담아냈다. 강한 무게감이 돋보이는 다소 거친 록 밴드 사운드와 류수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T-Shirt’는 류수정이 지난 7월 일본 팬콘서트에서 처음 공개한 데 이어 9월 한국에서 개최된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는 밴드 버전으로 편곡, 완벽한 라이브로 팬들을 열광케 만든 바 있다. 이에 류수정은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깜짝 발매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류수정의 디지털 싱글 ‘T-Shirt’는 각종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또 류수정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완전체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러블리즈의 단독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4’는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후 11월 24일 마카오, 12월 1일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